목차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제가 요즘에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JTBC 싱어게인입니다. 이 프로그램 때문에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이 너무 기대됩니다. 노래 실력은 출중하지만 기회가 없어서 빛을 보지 못한 무명가수들이 재기를 꿈꾸며 오디션을 보는 프로그램 싱어게인은 흥미롭습니다.
싱어게인은 슈가맨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며 JTBC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으로 제작한 음악 예능인데요. 방송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실력이 너무 좋아서 감탄을 금치 못하며 재미있게 시청중입니다. 저는 싱어게인 63호 가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팬이되었습니다. 오늘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씨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름은 이무진 이며 2000년 생으로 올해 2021년 신축년 한국 나이는 22세입니다. 서울 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데요, 실용음악계에서 유명한 서울 예술대, 명지전문대, 서경대, 동아방송대 등 4개 대학에 모두 합격했던 음악 실력자입니다. 이무진은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싱어송라이터인데 유명한 학교에 입학한 것을 보면 엄청난 노력의 결실을 맺은 실력파 가수인 것 같습니다.
63호 가수 목표는 Top10 진입이라고 하는데, 탑텐 진입을 하면 갈라콘서트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좋은 실력을 보여준 63호 가수 이무진은 탑텐 진입을 넘어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데요. 1라운드에서 올어게인을 받았고, 2라운드에서도 30호 가수와 듀엣으로 상대팀과의 대결에서 승리했고 3라운드에서도 30호 가수 이승윤과의 대결에서 승리했는데요.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상대와의 대결에서 모두 이긴 것을 봐서 top10 진입은 유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싱어게인 63호 누구없소
처음 싱어게인 1라운드에 솔로로 기타를 들고 나와서 누구없소를 불렀는데. 첫 소절인 여보세요 한마디를 듣고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이후로 2라운드에서 30호 가수와 누구허니 팀을 꾸려서 신해철이 연극속으로 노래를 잘 소화했고 3라운드에서는 이문세의 휘파람으로 또한번 감동을 주었습니다.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은 선곡 및 편곡에서 정말 대단한 실력을 갖춘 실력자인데요. 가사 전달이 잘되어서 귀에 쏙쏙 들어오고 차분하게 노래부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싱어게인 63호 휘파람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가창력은 너무 매력적인데요. 성량과 독특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20대 초반의 어린나이에 이런 감성을 어떻게 표현할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위로가 되는 목소리입니다. 3라운드 싱어게인 63호 휘파람을 들은 김이나씨는 명치를 쎄게 때리면서 들어오는 감동이었다며 음을 하나하나 허투로 내보내지 않고 모든 목소리가 오롯이 자신 것 같은 너무 아름다운 무대였다고 극찬하였습니다. 유무열님도 앞으로 무슨 노래를 하더라도 63호 가수 만의 노래일 것 같다면 35년 전 노래를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다니 대단하다며 칭찬했습니다.
63호 가수 이무진
싱어게인 이무진 화제성은 온라인에서도 반응이 뜨거운데요. 최근 유튜브에 업로드된 JTBC 싱어게인 영상 중 2번째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1라운드 63호 누구없소 영상은 1430만뷰를 기록했으며, 2라운드 듀엣 영상은 580만 뷰를 넘었습니다. 이를 통해 유튜브를 통해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노래 실력을 보고싶어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음을 알 수 있는데요. 이무진 유튜브 개인 채널인 나는 이무진이다 채널은 이미 구독자 5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마무리
63호 가수 이무진이 오늘 방송되는 싱어게인 프로그램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Top10으로 진출할 경우 63호 가수라는 숫자가 아니라 본인의 이름 이무진으로 참가할 예정인데요. 싱어게인에서 발굴해낸 무명가수 이무진씨 추후 행보가 기대되며 응원합니다.